새해 유학·이직 심각하게 고민
직장 옮기면 연봉 반드시 깎여
알로하마리 여자 88년 1월 4일 오후 2시
Q:올 초 작은 여행사에 입사했습니다. 새해에는 영어권으로 유학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유학을 다녀오는 게 좋을지, 다른 업계로 가는 게 좋을지 불안하고 궁금해 상담 요청합니다.
A:새 정부가 들어선지 1년이 다 됐는데 아직까지 공공기관 경영 공백이 계속되는 등 우리 경제가 힘든 시기입니다. 이는 공공기관뿐만 아니라 대기업이든 중소기업이든 간에 조직에 들어온 서열이 존재한다고 봅니다. 지금 새로운 곳으로 이직하게 되면 사주 연월(年月) 자오충으로 연봉이 깎이게 될 것입니다. 외국에 다녀오는 것은 미래를 위해 좋은 일이나 지금 당장은 업무 향상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의지처를 기대하지 말고 감당할 수 있는 계획을 세운다면 두려워 할 것이 없습니다. 일지 인수(나를 돕는 기운)의 영향으로 노력도 잘하고 강하게 밀어붙이는 힘도 있어 처음은 미약하지만 결국 성공하는 사주입니다.
내년 운세·사주 어떨지 궁금해
편재운 강해 봄에 돈벌이 짭짤
특전사 남자 63년 9월 28일
Q:부동산 중개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새해 운세와 사주를 알고 싶습니다.
A:보통 어려울 때일수록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가지라고 합니다. 그러나 정말 절실히 어렵다면 긍정의 힘이 무엇이 도움이 되겠습니까. 당장 집세 낼 돈도 없이 바닥을 치고 있는데 무엇이 도움이 되겠으며 울분만 있는 사람에게 무슨 해법이 있겠습니까. 독산고목(禿山枯木)으로 생일지(태어난 날) 추목(秋木)이라 나뭇잎이 떨어지는 2013년까지는 잃어버린 양을 찾는 마음입니다. 2014년은 편재운(재물)이 강하므로 잃어버린 양을 찾아 먹이를 주는 상황이 될 것입니다. 1~2월은 새 단장을 하게 될 것이며 3~4월은 재물과 합작이 됩니다. 5~6월에는 이주하는 운세라 귀하가 있는 곳이 재개발 지역에 포함된다면 구체적 방안이 설정됩니다.
2013년 12월 27일 금요일
김상회역학연구원
문의: 02)533-8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