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무 웰빙 케어 '팬틴 프로브이 아이스 샤인 샴푸'
헤어케어 브랜드 팬틴은 실리콘, 무파라벤, 무염료의 3무(無) 웰빙 케어 샴푸 '팬틴 프로브이 아이스 샤인 샴푸'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무실리콘 샴푸는 실리콘이 전혀 함유되지 않은 샴푸로 모발과 두피를 딥클렌징 해주고 모발을 말린 후에는 마무리감이 산뜻한 것이 특징이다.
'팬틴 프로브이 아이스 샤인 샴푸'는 기름진 두피와 모발에 쌓인 노폐물을 씻어내고, 클린린스 테크놀로지가 아이스 큐브처럼 매끈한 윤기 모발로 케어 해준다. 이와 함께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팬틴 프로브이 아이스 샤인 컨디셔너'와 건조한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공급하는 '팬틴 프로브이 아이스 샤인 트리트먼트'도 내놓는다. 모든 제품은 12월 중순 이마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조성아22 '검 엑스 마스카라'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에서 아찔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검 X(엑스) 마스카라'를 선보인다.
실타래처럼 연장감이 뛰어난 검(Gum) 왁스 제형으로 덧바를수록 속눈썹이 길어지는 롱래쉬 마스카라다. 특히 동양인의 눈 모양 및 속눈썹 구조까지 고려해 고안된 브러쉬가 속눈썹을 360도로 감싸 짧거나 쉽게 닿지 않는 속눈썹까지 찾아내 한 올 한 올 풍성하고 길게 연출해준다. 평소에는 번지지 않지만 클렌징 시에는 미온수에도 쉽게 지워지는 '이지 워시'타입 제품이다.
조성아22 '검 X(엑스) 마스카라'는 이달 중으로 GS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닥터자르트 '10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닥터자르트는 '제 50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1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닥터자르트는 아시아 시장을 비롯 미국 등의 화장품 시장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을 거둬, 2012년 3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이후 1년만에 1000만불 달성을 하는 쾌거를 기록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현재 미국시장에서 최대 화장품 유통매장 중 하나인 '세포라'에서 비비크림으로 점유율 1위를 기록 중이고 2013년 9월 미국 뉴욕의 헨리벤델 백화점에 단독 매장을 오픈하는 등 주목할 만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