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댓글 달면 화상환자에게 '수분크림' 기부



스킨푸드는 22일까지 온라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페이지에서 등록된 댓글 수에 따라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을 기부하는 소셜 댓글 이벤트 '로열허니 기부 꿀단지'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킨푸드가 최근 출시한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을 더 많은 저소득층 화상환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댓글 기부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먼저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야 한다.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스킨푸드 회원 아이디뿐 아니라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 같은 SNS 아이디로도 로그인할 수 있도록 했다. 댓글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하루 한 번씩 남길 수 있으며, 스킨푸드는 참여 기간 중 댓글을 가장 많이 남긴 20명을 선정해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을 선물한다.

스킨푸드는 저소득층 화상환자들에게 희망을 주는 메시지 댓글이 1000개를 넘으면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 100개를, 1만개를 넘으면 1000개를 한국인체조직기증지원본부(KOST)의 저소득층 화상환자 돕기 캠페인에 기부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