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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TER] 어머나! 베네피트 핸드백 사면 다이아가 주렁주렁



올 가을 론칭한 핸드백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다양한 가방을 선보이고 있다.

베네피트는 클래식하고 도시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확립한 감각적인 핸드백 브랜드. 브랜드 심볼인 로고 프레임은 베네피트의 알파벳 'B'에서 모티브를 가져왔으며, 곡선과 사선을 넘나드는 패턴의 미학적 코드를 전 제품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베네피트는 생산 공정 역시 다른 가방 브랜드와 차별화했다. 중국OEM이 아닌 국내에서 생산을 하고 있다.

요즘 트렌드인 사피아노 가죽과 PVC패턴·소가죽·쟈카드 등 다양한 소재를 이용했으며, 16만원~20만원 초반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베네피트는 롯데닷컴·GS샵·현대H몰 등 대형 온라인몰에서 구매 시 다이아 목걸이를 증정하는 파격 론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베네피트는 디자인과 실용성, 현명한 소비를 지향하는 20~30대 여성들을 타겟으로 한 핸드백 브랜드"라며 "감각적인 여성들의 세련된 스타일을 주도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