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22 '탱글이 동면 크림' 출시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는 '탱글이 동면 크림'을 6일 GS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다.
탱글이 동면 크림은 조성아 22의 대표적인 수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아이템인 '탱글이 수퍼 베리', 볼륨 필러 크림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 '탱글이 아이스'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탱글이 시리즈 제품이다.
각질감소·안색완화·수분증가·탄력증대 임상을 통해 마치 숙면을 취한 것 같은 피부 효과를 만들어주며, 수분 저장력을 증가시키는 임상까지 획득했다. 6가지 특허 성분에 주름개선 및 미백 기능성을 더한 제품으로 피부 자체의 저장능력을 잃어 수분과 영양을 빼앗긴 피부 개선에 효과적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가격은 7만3000원.
◆아비노 '짐보리 성탄 패키지' 선보여
한국존슨앤드존슨의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 베이비'는 놀이음악아트 프로그램 브랜드 '짐보리'와 협업을 하고 크리스마스 특별 패키지를 선보였다.
특별 패키지는 보습이 풍부한 아비노 베이비의 데일리 라인과 민감하고 건조한 아기 피부를 위한 아토 릴리프 라인으로 구성했다.
60년 전통의 오트밀 요법에서 유래한 데일리 라인은 탁월한 보습력을 지닌 자연성분 오트밀과 아비노의 피부 과학이 만나 건조하고 연약한 아기피부의 건조함을 개선하고 오랜시간 촉촉하고 건강하게 지켜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필립스전자, 면도기 '영킷' 할인 프로모션
필립스전자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이달 말까지 면도기 '영킷'을 2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필립스 '영킷'은 면도로 인한 상처, 과잉 피지, 모공 확장 등 많은 남자들이 가지고 있는 피부관리 고민을 반영해 세계 최초로 한국에 출시한 전기 면도기다. 제품 본체에 면도기 헤드와 페이셜 클렌징 브러쉬 헤드를 필요에 따라 간편하게 교체해 사용할 수 있는 투인원(2-in-1) 기능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