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세 여자의 반전 매력… 마몽드 '로즈 시리즈' 영상 공개



마몽드가 로즈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송경아, 안영미, 김새롬 등 개성 있는 세 여자의 리얼 토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단순 제품 광고가 아닌 세 사람이 직접 경험한 로즈 시리즈의 후기를 보여줘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마몽드의 로즈 시리즈는 물 대신 90.89% 장미수를 함유한 로즈워터 토너·로즈워터 버블 클렌징폼·로즈 오일앤솔트 젤 크스럽으로 구성됐다.

불가리아산 최상급 다마스크 장미만을 담아 비타민 A, B, C, E가 풍부해 찬바람에 지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건조한 겨울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한다.

이와 함께 장미의 유효성분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한 마몽드만의 특별한 '저온 초고압 기법'을 적용, 장미의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해 장미의 생명력을 고스란히 피부에 전한다.

마몽드의 로즈 시리즈 3종과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세 여자가 함께 한 영상 및 화보는 마몽드 페이스북과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몽드는 로즈 시리즈 영상 공개를 기념해 CJ몰, GS샵, 롯데몰에서 '로즈 시리즈'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까지 해당 사이트에서 영상과 화보 감상 후 마몽드의 로즈 시리즈로 갖고 싶은 매력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로즈워터 토너 정품 250ml을 비롯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