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귀족 화장품' 에비던스 드 보떼, GS홈쇼핑 첫 선



프랑스 귀족 화장품 '에비던스 드 보떼'가 2일 GS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전 세계 상류층 여성들의 워너비 화장품으로 알려진 '에비던스 드 보떼'는 2006년 프랑스에서 론칭했으며, 국내에는 해외 여행에서 구매하거나 직접 구매를 통해 사용해 본 사람들에게 '귀족 화장품'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 제품은 프랑스의 퍼스트 레이디인 칼라부르니가 사용하는 화장품으로도 유명하다.

창립자인 '샬레드와'가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내를 위해 탄생한 '에비던스 드 보떼'는 엄선된 자연 재료와 생명 공학의 과학기술로 탄생했다.

이번 GS 홈쇼핑에서는 '에비던스 드 보떼'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리치 크림과 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리치 크림의 경우 잔주름을 개선 시키며 자체 개발한 QAI 성분(트리플 콜라겐, Q10 코엔자임, 아미노산, 멀버리 뿌리 추출물의 화합물)이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 피부 광채를 되살려준다. 세럼은 세포의 활성화를 유도하고 피부 산화 작용을 억제 함으로써 노화에 도움이 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에비던스 드 보떼'의 GS홈쇼핑 방송은 2일 오후 11시50분에 방송되며, 리치크림 2개와 세럼 1개를 26만9000원에 선보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