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향이 없는 방향제' 눈길… 애경에스티 홈즈 출시



향이 없는 방향제가 출시돼 눈길을 끈다.

애경에스티는 향이 없는 방향제 '홈즈 에어후레쉬 크리스탈워터 무(無)향'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새로 나온 제품은 식물에서 추출한 미네랄 소취 성분을 배합해 좋은 향을 남겨두고 악취의 원인 성분만 제거해 불쾌한 냄새를 없애주는 소취 방향제다. '소취'란 화학적 결합 및 분해 작용으로 음식 냄새, 화장실 냄새 등 악취의 원인물질을 제거해주는 신개념 기술로 악취물질을 향기로 감싸는 일부 방향제의 기능과는 근본적으로 다르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무향이기 때문에 향수나 아로마 등 향기 제품을 사용중이더라도 향이 섞일 우려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5900원(400㎖).

애경에스티 관계자는 "기존 방향제의 향에 거부감이 있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라며 "향에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