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제일모직, 자선 펀딩 '하트 캠페인' 시작



제일모직 패션부문은 온라인 자선 크라우드펀딩 서비스 업체 위제너레이션(이하 위젠)과 함께 자선 펀딩 캠페인 '하트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크라우드펀딩이란 기업·개인·단체가 소셜네트워크 등 온라인상의 결집력을 통해 불특정 다수로부터 기부금을 모으는 활동을 말한다.

하트 캠페인은 저소득 청소년 학습비 지원, 폭력피해아동 미술 심리치료비 지원, 장애아동을 위한 병원 건립기금 모금 등 총 3가지로 구성됐다.

이번 하트 캠페인에는 가수 션과 배우 변정수를 비롯해 밴드 가을방학 등이 응원스타로 참여한다. 이번 하트 캠페인은 27일까지 진행되며, 위제너레이션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박지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