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블랙야크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블랙야크는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블랙야크는 국내 토종 브랜드로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는 점을 인정받아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

특히 히말라얀 오리지널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해 아웃도어 브랜드의 정통성을 진정성 있게 전달했다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심사는 기업의 최근 3년간의 브랜드 경영 활동을 중심으로 브랜드 빌딩, 매니지먼트, 커뮤니케이션, 에쿼티, 트렌드의 심사항목에 따라 진행됐다.

한편 블랙야크는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아 전국민 등산캠페인인 '명산40' 진행, 세컨드브랜드 '마모트'론칭, 시티아웃도어룩 BP라인 출시 등 토종브랜드로서 국내 아웃도어 문화 정착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박지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