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빼빼로데이는 '더 얹어주는 데이'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관련 판촉행사가 한창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오프로드는 티셔츠 구매 시 하나를 더 얹어주는 '1+1' 증정 행사를 연다.

14일까지 체온 하락을 막아주는 발열 티셔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같은 제품을 한 장 더 준다. 남녀용 두 가지 모델에 해당하며, 가격은 3만9000원.

롯데마트는 7~11일 '빼빼로데이 상품기획전'을 진행한다.

대용량 상품을 낱개 제품보다 1.5배가량 늘렸다. 빼빼로 13개를 담은 '롯데 빼빼로 샤롯데 기획팩'은 9490원, 20개들이 '롯데 빼빼로 기프트 상자'는 1만4600원에 판다./박지원기자 pjw@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