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겨울 내의' 마케팅 '후끈후끈'



추운 겨울을 앞두고 따뜻한 내의를 준비하는 손길이 분주하다. 주요 업체들이 소비자들의 '월동준비'를 돕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유니클로는 11일까지 전 세계 고객에게 히트텍 10만장을 선물하는 '필 더 웜스' 캠페인을 벌인다.

이번 캠페인은 전 세계 14개국에서 진행되며 '겨울철 추운 환경에서 열심히 일하는 이들에게 히트텍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누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캠페인 웹사이트(heattech.uniqlo.com/2013/kr)에 접속해 따뜻함을 선물하고 싶은 사람 또는 자기 자신에게 히트텍이 필요한 이유에 대해 사연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히트텍 교환권을 선물로 준다. 교환권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4일부터 20일까지 순차적으로 발표한다.

좋은사람들의 보디가드는 '겨울내의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입던 겨울 내의를 기부하면 신제품 겨울 내의 구매 시 세트는 1만원, 단품은 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부된 겨울 내의는 전문 세탁 업체의 철저한 세탁 및 수선 과정을 거친 후,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전달할 예정이다./박지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