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마모트, '로키를 만나다'… 가을·겨울 화보 공개





블랙야크의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가 가수 박형식과 함께 한 2013~2014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마모트, 로키를 만나다'라는 CF 콘셉트로 특유의 미국 감성을 담은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을 가미한 제품을 이용해 실생활과 밀접한 가을·겨울 아웃도어의 감성을 보여줬다.

마케팅본부 신재훈 이사는 "마모트는 1974년 탐험을 떠났던 미국 대학생들이 혹독한 아웃도어 환경에 맞게 제품을 만들기 시작하면서 탄생된 브랜드"라며 "전속 모델인 박형식이 브랜드의 정체성을 잘 이해하고 카리스마·도전·열정 등을 이번 화보에서 잘 표현해줬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