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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패션·뷰티 카테고리 강화… 티몬, PB 패션 브랜드 '그녀의' 론칭



소셜커머스 티몬이 '패션·뷰티 명가' 도약을 선언하고 본격적이 육성에 나선다.

티몬은 17일 국내 소셜커머스 중에서는 처음으로 자체 패션 브랜드 '그녀의'를 론칭했다.

티몬은 '패션·뷰티' 부문의 지속적인 성장세에 힘입어 최근 별도 카테고리고 분리한 바 있다.

첫 시즌 상품으로 '그녀의'는 뉴욕 빈티지 감성의 디자이너브랜드 '리본프로세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우터·니트·셔츠 등 총 9가지 패션 품목을 새롭게 선보인다. 론칭을 기념해 유명 모델 강승현씨가 모델로 활동하며 각종 화보와 영상을 통해 '그녀의' 고객과 만난다.

티몬은 또 23일까지 에스티로더와 디올 등 화장품 브랜드 300개가 참여하는 제1회 몬서트 뷰티 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에스티로더·디올 등 명품 브랜드에서부터 매스티지 브랜드까지 300개 이상의 기업이 참여한다. 특히 티몬을 통해 큰 화제를 모았던 악마크림·마녀공장 등의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홍숙 패션본부장은 "패션과 뷰티 분야는 계절과 트랜드에 따라 반복 구매가 가능한 품목"이라며 "소셜커머스의 강점인 가격 경쟁력과 함께 높은 품질의 상품을 갖춰 패션과 뷰티를 티몬의 대표 카테고리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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