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제약/의료/건강

동화약품 유니세프와 '생명을 살리는 물' 캠페인 전개



동화약품은 활명수 탄생 116주년을 맞아 유니세프와 함께 '생명을 살리는 물 (살릴活 생명命 물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최근 밝혔다.

지난 3월 '세계 물의 날(World Water Day)'를 맞아 시작한 캠페인은 식수 부족과 물 정화시설의 부재로 생명을 위협 받는 아프리카 어린이들에게 깨끗한 물을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원 기금은 활명수 116주년 기념 한정판 패키지 판매 수익금으로 조성된다.

또 유니세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인 '위액션(WeAction, www.facebook.com/WeActionUNICEF)'에서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참여가 가능하며 10월 한 달간 캠페인 콘텐츠에 '좋아요' 또는 '공유하기'를 누르면 1개 당 116L의 깨끗한 물을 전달할 수 있다.

활명수 116주년 기념 한정판 패키지는 1897년부터 3세기의 시간 동안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 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기획됐으며 홍경택(팝아티스트), 권오상(사진조각가), 박서원(크리에이터)이 디자인에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재능 기부를 통해 의미를 더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