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메이크샵, 국내 최초 현물제휴마케팅 사이트 오픈

▲ 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을 운영 중인 코리아센터닷컴이 국내 최초 현물제휴 마케팅 사이트 메이트를 오픈했다.



메이크샵, 국내 최초 현물제휴마케팅 사이트 오픈

현물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대표 김기록)을 운영 중인 코리아센터닷컴이 국내 최초 현물제휴 마케팅 사이트 '피알메이트'을 오픈했다.

피알메이트는 홍보가 필요한 기업을 대상으로 일체의 비용없이 원하는 타겟에 현물로 홍보 할 수 있는 크로스타겟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위해 피알메이트는 기업과 쇼핑몰 간의 상품과 입점 제휴를 지원하며, 불특정 다수가 아닌 원하는 타겟에 맞는 제휴가 가능해 광고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또 자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활용하기 때문에 마케팅 비용이 전혀 들지 않는 장점도 있다.

예를 들어 20대를 주 고객으로 하는 화장품 회사는 20대 여성이 주 고객인 온라인 의류 쇼핑몰과 제휴를 통해 자사의 상품을 홍보할 수 있다. 피알메이트는 제휴사가 적합한 제휴 쇼핑몰을 찾을 수 있도록 연령대와 성별, 트래픽 등 원하는 기준으로 쇼핑몰을 찾을 수 있도록 제휴 쇼핑몰 찾기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황호진 메이크샵 통합컨설팅팀장은 "국내 유명 온라인 쇼핑몰의 경우 회원수 50~60만명에 일일 평균 방문자가 10만명 이상 되는 곳도 있다" 며 "현재 피알메이트는 누적 상점수 23만개의 메이크샵 쇼핑몰과 제휴를 원하는 100여개의 제휴사가 입점하는 등 제휴사와 쇼핑몰의 중요한 연결 고리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