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올겨울 카페베네 '크레용팝'과 함께… 신메뉴 모델로 발탁



카페베네가 이번 겨울 신메뉴 홍보 모델로 크레용팝을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그 첫 번째 활동으로 지난 3일 카페베네 겨울 신메뉴 송 '팥에동동'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커피전문점 시장에서 흔한 서양식 위주의 디저트 트렌드를 깨고 한국 전통 간식의 디저트화를 시도하는 카페베네의 신메뉴 콘셉트와 크레용팝 매력이 잘 어울린다는 판단 때문에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카페베네는 크레용팝의 대표 인기곡인 '빠빠빠'를 팥죽 제품의 특징을 살려 개사한 '팥에동동' 을 통해 대중들에게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쉽고 재미있는 가사로 카페베네만의 건강하고 신선한 팥죽을 소개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