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나들이의 계절'… 아웃도어 업계, 이벤트 풍성



'나들이의 계절' 가을을 맞아 아웃도어 업계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바람막이·다운재킷 등 행사에 내걸은 경품도 풍성하다.

이젠벅은 다운재킷을 스마트폰으로 촬영해 페이스북에 올리면 모두 4명을 뽑아 다운재킷을 무료로 주는 '플래시온 사진 이벤트'를 벌인다.



30일까지 이젠벅이 자체 개발한 일루미네이션 소재 다운재킷의 강력한 빛 반사 기능을 이용해 플래시를 켠 뒤 사진을 촬영해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senberg.kr)에 올리면 된다. 당첨자는 다음 달 13일 페이스북에서 발표한다.

오프로드는 30일까지 20만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 '플리스 집업'을 증정한다.

가볍고 보온력이 뛰어나 일교차가 심한 가을 날씨에 유용한 플리스 집업은 등산이나 캠핑 등 야외활동 시 이너웨어로 활용하기 좋고 일상생활에서도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다. 2013 가을·겨울 신상품 구입 고객 대상이며, 이벤트 참여는 1인 1차례로 한정된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고객이 직접 광고를 만들도록 하는 공모전을 연다.

27일까지 아이더 페이스북(www.facebook.com/eiderfriends)에서 광고 화보와 로고·문구 등을 직접 조합해 응모하면 된다. 우수작에는 칸티나 바람막이 재킷(5명), 아이더 트래블 캡(10명) 등을 경품으로 준다./박지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