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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뉴스앤뉴스] 대상, 국내 건강식품 최초로 中홈쇼핑 진출



◆대상, 국내 건강식품 최초로 中홈쇼핑 진출

대상웰라이프는 국내 건강식품 중에서는 처음으로 중국 홈쇼핑에 진출했다고 1일 밝혔다.

대상웰라이프는 최근 중국의 UGO 홈쇼핑에서 '발효 효소의 비밀'을 55분간 방송했으며 목표 수량인 700세트를 모두 판매했다. 나경호 본부장은 "2015년까지 태국과 인도네시아 등 해외 시장을 개척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주류, 고객만족지수 소주 부문 1위

롯데주류가 '2013 국가고객만족지수(NCSI) 1위 기업 시상식'에서 소주 부문 1위에 단독으로 선정돼 인증패를 수여받았다.

이번 조사에서 롯데주류는 세부 조사항목인 고객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고객충성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올해 소주 부문 단독 1위를 차지했다.



◆초 저타르 담배 '더 원' 10년 만에 700억 개비 판매 돌파

KT&G는 자사의 초 저타르 담배 '더 원'이 출시 10년 만에 누적판매량 711억13만 개비를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이를 길이로 환산하면 지구를 약 150바퀴를 도는 것과 같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금까지 총 6종이 출시된 더 원은 국내에서 판매되는 총 23종의 초 저타르 레귤러 담배 판매량의 4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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