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미샤, 몽골 진출… 1·2호점 동시에 문열어





브랜드숍 미샤를 운영하고 있는 에이블씨엔씨는 몽골에 1·2호점을 동시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미샤는 "1·2호점이 자리한 몽골의 수도 울란바토르는 관광객이 많고 소비자들의 구매력이 가장 높은 곳"이라며 "특히 유행에 민감한 젊은 연령층이 매년 증가하는 추세라 화장품 산업의 성장 가능성이 크다"고 설명했다.

에이블씨엔씨 이광섭 해외추진팀장은 "현재 몽골에서 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이 한국 화장품에 대한 선호도로 이어지고 있다" 며 "3호점도 곧 오픈 예정으로 공격적인 매장확대와 마케팅을 통해 몽골 화장품 시장을 공략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샤는 2004년 호주 시드니를 시작으로 중국·일본 등 아시아 지역을 비롯해 남미·오세아니아 등 전세계 28국에 112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