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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패션

크록스와 따뜻한 겨울… 스니커즈로 운동화 시장 본격 진출



라이프 스타일 슈즈 브랜드 크록스 코리아가 12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2013 가을·겨울 패션쇼'를 개최했다.

이번 시즌 크록스는 기존 보다 화려해진 색상과 독특한 디자인의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했으며, 복고 트렌드를 반영한 스니커즈로 본격적인 운동화 시장 진출을 알렸다.

또한 연이은 품절 사태로 화제를 모은 '레이웨지 샌들'의 겨울 레이웨지 시리즈 '레이웨지 레더 부츠' 등으로 대폭 강화된 겨울 슈즈라인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패션쇼는 크록스가 홍익대학교 의상디자인학과 간호섭 교수와 대학원 학생들이 함께 산학협력을 통해 개최했다는 점에서 더 의미가 있다. 크록스의 기업철학인 '기빙 백(Giving vack)' 정신을 실천하며 고객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는 것.

독특한 개성이 담긴 크록스 신발을 모티브로 홍익대학교 대학원생 디자이너들이 의상을 제작하고, 2013년 크록스의 브랜드 캠페인명인 '비 캠페인(Be Campaign)'에 따라 비 쿨(Be Cool), 비 해피(Be Happy), 비 시크(Be Chic), 비 유어셀프(Be Yourself), 비 컨피던트(Be Confident), 비 유니크(Be Unique)의 6가지 콘셉트로 컬렉션을 구성했다.

크록스 코리아의 이남수 대표는 "2013 하반기 크록스는 레트로 콘셉트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컬러 매칭이 돋보이는 스니커즈를 비롯해 골프슈즈·겨울 부츠 등 보다 다양한 슈즈라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여름 신발'의 이미지에서 나아가 사계절 내내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슈즈 브랜드로 소비자에게 어필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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