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금강제화, 온라인-모바일 판매 강화…모바일 쇼핑몰 첫선

▲ 금강제화 모바일 쇼핑몰. /금강제화 제공



금강제화가 온라인과 모바일 유통을 강화했다.

금강제화는 8일 온라인 쇼핑몰 '금강몰'(www.kumkang.com)을 리뉴얼하면서 '모바일 쇼핑몰'(m.kumkang.com)도 함께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단장한 금강몰은 헤리티지, 리갈, 브루노말리, 랜드로바, 클락스, 헬리한센 등 금강제화에서 운영하는 20여개 브랜드와 1000종 이상의 제품 정보를 편리하게 찾아 구매할 수 있게 했다. 모바일 쇼핑몰의 경우 보름 동안 사전 운영한 결과 전체 온라인 판매 비중의 30%를 차지해 향후 매출이 더욱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말했다.

금강제화는 금강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금강상품권, 블루투스 스피커, 기프티콘 등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