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제약/의료/건강

대웅제약, '우루사' 두번째 광고 캠페인 '우루사 Please' 론칭



대웅제약은 피로회복제 '우루사' 광고 '대한민국 아버지를 응원합니다' 편에 이은 두번째 광고 캠페인 '우루사 Please' 본편을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광고는 주인공 '캡슐맨'이 정체를 숨기려 하지만 '간때 문이야 송'의 멜로디 때문에 결국은 들키고 마는 티저광고다.

회사는 이번 광고를 통해 우루사가 대한민국 대표 피로회복제에서 세계인의 피로회복제로 성장하고 있는 모습과 우루사의 효능을 전달할 계획이다.

정찬길 대웅제약 마케팅실 상무는 "'세계 어느 약국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우루사를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겠다"며 "이번 광고 캠페인은 우루사 세계화 전략에 불을 지피는 도화선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