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공유·신수지와 건강한 아웃도어 라이프 즐겨요"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아이 엠 어 디스커버' 캠페인 진행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건강하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파하는 '아이 엠 어 디스커버(I AM A DISCOVERER)'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사회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10인의 디스커버러들을 선정, 그들을 통해 즐겁고 유쾌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전파한다는 취지다.

캠페인을 함께 할 스타로는 공유, 송일국, 신수지, 전혜빈, 리키김 등이 선정됐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긍정적이고 모범적인 아웃도어 라이프에 동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며 "특히 네이버 해피빈 마켓을 활용, 대중들이 보다 손쉽게 사회 공헌에 이바지 할 수 있게 돕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디스커버러 10인의 아웃도어 라이프를 담은 화보와 스토리는 디스커버러 홈페이지(www.discovery-expedition.co.kr), 아레나 옴므 홈페이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