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뉴스앤뉴스] 더샘, '글로벌 에코' 적용 플래그숍 공개





◆더샘, '글로벌 에코' 적용 플래그숍 공개

화장품 브랜드숍 더샘이 새롭게 바뀐 브랜드 콘셉트 '글로벌 에코'와 BI를 적용한 플래그숍 '명동 사보이점'을 공개했다.

이번 플래그숍은 브랜드 컬러인 글로벌 에코 레드와 나무 소재를 사용해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강조했다. 또한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동선과 시선에 맞춰 제품을 배치했다. 더샘은 명동 사보이점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전국 매장에 '글로벌 에코' 콘셉트를 적용할 계획이다. 문의: 080)080-7500

◆스킨푸드 '네일 팝업 스토어' 운영

스킨푸드가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1일 CGV영등포에서 네일 팝업 스토어 '스킨푸드 네일 칵테일 바'를 운영한다.

당일 영화티켓을 소지한 관람객 중 부스를 찾아와 원하는 시간을 예약하면 무료 네일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일 200명씩 선착순 마감한다. 또한 네일 칵테일 바에서 자물쇠의 4자리 비밀번호를 알아 맞추면 '네일 시크릿 박스'를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