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제약/의료/건강

'내가 되고 싶은 맘 스타일은?'





글락소스미스클라인(이하 GSK)의 영유아 전용 폐렴구균 백신 신플로릭스가 오는 10월 13일까지 온라인 설문 이벤트인 '내가 되고 싶은 맘 스타일은?'을 진행한다. 가정일과 육아, 직장 생활 등으로 바쁜 엄마들이 원하는 육아 유형을 알아보기 위해 4가지 유형의 '맘(mom)' 스타일 중 하나를 선택하는 형식으로 기획됐다.

4가지의 맘 스타일은 ▲알뜰살뜰 주부 9단 '살림의 여왕' ▲아기 건강을 똑똑하게 챙기는 '스마트맘' ▲성장 단계별 교육을 잘 챙기는 '에듀맘' ▲직장 생활도 놓치지 않는 '커리어우먼맘' 등으로 신플로릭스의 홍보대사 최윤영 전 아나운서가 각각의 맘 스타일로 변신해 표현했다. 신플로릭스 홈페이지(synflorix.kr)와 GSK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rixangels)에서 진행된다.

설문 이벤트에 참가한 이들은 GSK '사랑의 나무' 캠페인 페이지로 이동해 이른둥이를 응원하는 댓글 남기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댓글은 이른둥이를 돕기 위해 각각 200원씩의 기금으로 적립되며 연말까지 모인 기금은 아름다운재단의 '다솜이작은숨결살리기' 사업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를 마련한 신플로릭스는 영유아 전용 (재태기간 27주~37주 미만 미숙아 및 생후 6주~5세 영유아) 폐렴구균 백신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