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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패션

쌍방울, 노인전용 속옷 브랜드 '올쏘' 론칭… 시니어 사업 진출



쌍방울이 고령화 시대를 대비해 내의업계 최초로 노년층을 위한 시니어 제품을 선보인다.

쌍방울은 30일 시니어를 위한 내의 브랜드 '올쏘(Alsso)'의 첫 품평회를 한다고 21일 밝혔다.

올쏘는 은퇴 이후 소비와 여가생활을 즐기는 60~80대를 주요 타깃으로 패션과 기능성을 겸비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며, 발열부직포 등 제품에 쓰일 소재도 직접 개발했다.

'뷰티' '액티브' '배리어 프리' 등 세 가지 콘셉트로 기본 내의 외에 요실금 팬티·남녀 보정속옷 등을 주력 제품으로 구성했다.

뷰티와 액티브는 옷맵시와 건강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배리어 프리는 거동이 불편한 환자를 위한 속옷과 파자마가 주요 아이템이다.

내년 초 론칭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트라이 직영 매장·홈쇼핑을 통해 먼저 제품을 판매한 후 전문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