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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 아웃도어족 잡아라… 유·아동 전용 '블랙야크 키즈' 론칭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유아동 전용 '블랙야크 키즈'를 공식 론칭, 23일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 1호점을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로써 블랙야크는 지난 2011년 가을·겨울 시즌 키즈라인을 처음 선보인 이후 첫 독자적인 유통채널을 구축하게 됐다.

블랙야크는 연말까지 백화점 유아동 전문 매장 및 팝업 매장 10개와 숍인숍 매장 105개 등 전국 115개 매장으로 확대 운영하고, 내년에는 백화점 유아동 전문 매장을 40개까지 늘리는 등 공격적인 영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블랙야크 키즈는 현재 3~7세를 메인 타깃으로 성인 아웃도어 스타일의 '미니미 룩'으로 상품을 구성했다. 또한 올해 다운재킷 중 일부 제품에만 적용되었던 초등학교 고학년 사이즈를 내년부터는 전 제품에 적용, 타깃층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블랙야크 상품기획본부 이명호 이사는 "아빠 육아 트렌드와 캠핑 문화 확산으로 키즈 전용 아웃도어에 대한 관심이 급속도로 늘고 있다"면서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