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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대 여성 잡아라… 더페이스샵, 중년여성 브랜드 '더골든샵' 국내 론칭



LG생활건강 페이스샵은 40대 이상 중년여성을 겨냥한 화장품 브랜드 '더골든샵'을 GS홈쇼핑의 온라인몰인 '오아후(oahu.gsshop.com)'를 통해 국내에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더골든샵은 페이스샵이 국외에서 먼저 론칭해 성공한 뒤 국내에 들여온 브랜드로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페이스샵과 일본 최대 유통기업 이온(AEON)사는 지난해 4월 협업을 통해 일본시장에 이 브랜드를 론칭했고, 현재 일본에 약 391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더골든샵은 막걸리·발효 흑마늘·누에·홍삼 등 자연성분을 담은 30여 개 1∼3만원대 화장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더페이스샵은 "일본에서 먼저 나타난 인구고령화 현상이 국내에서도 급속하게 진행됨에 따라 향후 국내에서도 중년여성 전용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장기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판단해 국내 출시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