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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콧대 낮춘' 랄프로렌, 온라인 스토어 연다

매출 부진으로 아동복에 대한 고가 정책을 포기한 랄프 로렌이 '콧대를 낮추고' 국내 온라인 시장의 문을 두드리고 있다.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혀 매출을 올리기 위한 포석으로 풀이된다.

5일 업계에 따르면 랄프 로렌 코리아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열기위해 준비가 한창이다. 랄프 로렌이 아시아에서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여는 것은 일본에 이어 한국이 두 번째다.

9월경 오픈 예정인 랄프 로렌 코리아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남성복·여성복·유아동복 등 랄프 로렌의 모든 브랜드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그동안 국내에서 백화점 위주의 활동해온 랄프로렌이 온라인 스토어를 여는 이유는 매출 부진을 타개하기 위해서라는 게 업계 관계자들의 분석이다.

이보다 앞서 랄프 로렌 코리아는 병행수입 등으로 국내 매출이 부진해지자 아동복에 대한 고가 정책을 포기했다. 지난달 말까지 진행된 여름 시즌오프 행사가 끝나면서 입고된 아동복 가을·겨울 신상품을 기존 대비 30∼40%가량 낮은 가격에 판매 중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