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 떠날 수 없다면 '도심 속 바캉스'가 대안이다. 한적한 특급호텔에서 럭셔리한 휴가를 보내는 건 어떨까.
그랜드 힐튼 호텔이 여름 패키지 예약 고객에 한해 추가 객실 예약 시 반값에 제공하는 '1과 2분의 1 프로모션'을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그랜드 힐튼 호텔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호텔 객실 이용 시 많은 인원이 한 번에 투숙할 수 없어 가족 단위 고객들이 불편을 겪는 경우가 많다"면서 "그동안 특급 호텔에서 휴가를 보내고 싶었으나 인원 제한으로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여름 패키지 추가 객실에 한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대신 적용 대상은 본관에서 투숙할 수 있는 '홀리데이 인 더 시티 패키지'로 제한한다.
이와 함께 8월과 9월 두 달에 걸쳐 웹사이트 신규 가입 고객에 한해 객실을 파격적인 가격 9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에 선보이는 반짝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한편 9월 5일까지 진행되는 그랜드 힐튼 서울의 여름 패키지는 지난해 전 객실을 리노베이션한 본관 투숙과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넓은 객실 투숙 등의 프로그램으로 준비돼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호텔 패키지의 하이라이트만 경험하고 싶다면 디럭스 룸에 투숙하며, 뷔페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인 더 시티 I 패키지'가 제격이다. 가격은 18만2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일식당·중식당·에이트리움 카페를 1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본관에서 진행되는 '여름 패키지 홀리데이 인 더 시티 II 패키지'는 귀빈층 라운지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룸 투숙이 가능하다. 귀빈층 라운지 조식 및 해피아워 서비스와 함께 에이트리움 카페에서 웰컴 팥빙수를 즐길 수 있다. 바캉스의 팁을 얻을 수 있는 '인스타일 바캉스 특집 매거진'과 'DHC 선크림 키트·클렌징 키트'도 포함돼 있다. 가격은 23만5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홀리데이 인 더 시티 III 패키지'는 주니어 스위트 룸에서 1박 투숙과 함께 귀빈층 라운지 조식 및 해피아워 서비스가 제공된다. 저녁에는 아메리칸 그릴과 몽골리안 바비큐가 무료로 제공된다. 남산 케이블카 무료 이용권 2매도 선물로 준다. 가격은 35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02)2287-8400/박지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