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언제 좋은 사람만나 결혼할까요?
달꼼 여자 81년 3월 28일 오전11시
Q:언제 제가 좋은 연을 만나 결혼하는지 궁금해서요. 아직 남자친구도 없고...연애도 하면 오래 못하고...직장이 아이들 가르치는 거라 남자를 만날 그런 환경적요인두 없고요~결혼은 하고 싶은데...아직 좋은 남자가 없네요.~꼭 선생님께서 알려주셨음 하네요.~마음이 답답하고 갑갑합니다.
A;선량한 사람이 남자 복이 많으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하지만 심성과 남자복과는 별개의 복이기도 합니다. 이성 운에 대하여 편관(偏官:정식적인 배우자가 아닌 남자)이 많아서 관살혼잡(官殺混雜)이라 하는데 오히려 많으면 다자무자(多者無者)로 없거나 반듯한 남자를 만나지 못한다고 하겠습니다. 천충지충(天沖地沖:천간과 지지가 충살을 받음)을 당하고 있어서 마땅한 배우자감이 나타나지를 않고 있는데 올해도 남자가 들어오지만 인연이 안 됩니다. 극복할 수 있는 방법도 있으니 낙담하지 마십시오. 행복함을 갖으며 살 수 있는 방법을 일러 드릴테니 다음에 다시상담내용을 적어주십시오. 음력7.8월 소개팅을 멀리하십시오.
사회복지일 어떨까요.
사랑하는 아내 여자 65년 음력 10월 10일 인시 또는 묘시
Q:선생님께서 자영업은 안 맞는다고 하셔서 사회복지나 보육교사자격 취득 후 그 분야에서 일해 보고자 하는데 저하고 맞는지 궁금합니다. 또1991년 양력3월 23일 오후 6시50분경생인 딸이 일본에서 번역 공부중 인데 방향이 맞는지도 궁금하고 취업은 일본과 한국 중 어디에서 하는 것이 좋을까요.
A:귀하는 '은성(銀星)'으로 서쪽 하늘의 빛나는 별 과 같아 늘 아름다운 삶을 지향하는 소녀의인상입니다. 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운은 있으니 자격증을 획득하여 뜻을 이루도록 하십시오. 다만 사회복지사나 보육교사는 자신을 많이 수양하여 적응을 해야 하는 수고가 따르기에 실전에서는 생각보다 수고가 많게 됩니다. 따님은 총명하고 문장력이 있으며 일에 임하여 과단성이 있고 고집이 센 편으로 어느 분야에서든 나름의 성공을 이룹니다. 장점을 살리도록 분발하십시오. 외국에서 살아보는 사주이지만 동물이나 사람이나 귀소본능은 같은 이치입니다. 결국에는 고향을 찾으니 공부를 마치면 애당초 한국에서 뿌리를 내리십시오.
2013년 08월 02일 목요일 원고
김상회역학연구원
문의(02)533-8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