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할리스커피, 창립 15주년 맞아 브랜드이미지 개편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창립 15주년을 맞아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여유롭게 쉴 수 있는 공간을 강조한 '할리데이 인 할리스'(Holiday in Hollys)를 슬로건으로 삼고, 바리스타와 고객이 마주하고 있는 모습을 따온 할리스 크라운 심벌을 새로운 BI(브랜드 아이덴티티)로 내세웠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