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잇 래디언트 CC크림' 재구매율 1위 비결은?



'CC(씨씨)크림'의 인기 비결은 '남다른 화사함과 촉촉함'인 것으로 조사됐다.

화장품브랜드 바닐라코가 '잇 래디언트 씨씨크림' 재구매율 1위 달성을 기념해 최근 8600여 명을 대상으로 CC크림의 장점을 물은 결과, '발랐을 때 느껴지는 촉촉함과 화사함이 다른 씨씨크림과는 비교가 안 된다'(46.6%)는 이들이 가장 많았다고 10일 밝혔다. 이어 '자연스러운 톤 보정'(27.5%) '가벼운 밀착력'(19.1%) '속부터 차오르는 브라이트닝 케어'(6.8%) 순으로 만족해했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바닐라코 잇 래디언트 CC크림은 국내 유일의 수분 브라이트닝 기능으로 씨씨크림 시장을 주도해왔다"면서 "이번 설문 결과에서도 나타났듯이 탁월한 수분감과 화이트닝 효과가 인기의 주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문의: www.banilaco.com/박지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