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론칭 22년 만에 단독 매장… 마몽드, 플래그십 스토어 12일 오픈



마몽드는 12일 명동에 첫 단독 매장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기초·색조 전 제품 이외에도 플래그십 스토어 전용 제품과 소품들을 판매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외국인 관광객들을 위해 명동 거리 내 다른 뷰티 스토어의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뷰티 맵 제공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장은 외관부터 플래그십 스토어를 상징하는 노랑색 부케 심볼의 입구와 미지움(아모레퍼시픽 연구동)의 연구 정신을 의미하는 눈 모양의 아이콘으로 꾸몄다. 매장 내에는 선물 포장 코너와 라운지도 따로 마련했다.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11·12일 양일간 다양한 이벤트도 벌인다.

스크래치 카드를 긁고 매장을 방문하면 카드에 적힌 마몽드의 제품을 선물로 증정하고, 시원한 꽃차를 대접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