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골드윈코리아, 영원아웃도어로 사명 변경



노스페이스·에이글 등을 국내에 전개하는 아웃도어 전문기업 골드윈코리아가 사명을 주식회사 영원아웃도어로 1일부터 변경한다고 밝혔따.

1992년에 설립된 ㈜골드윈코리아는 스키 브랜드인 '골드윈'을 중심으로 사업을 펼쳐오다 1997년 노스페이스, 2005년 에이글 등 세계 유수의 아웃도어 브랜드를 국내에 도입하면서 아웃도어 시장의 성장을 이끌어 왔다.

골드윈코리아는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스키브랜드 이미지가 강했던 기존의 골드윈코리아 사명을 영원아웃도어로 변경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