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한독, 홈페이지·모바일 페이지 새 단장



한독이 사명을 변경하고 고객과의 소통 기능을 높인 새로운 홈페이지(www.handok.co.kr)와 모바일 페이지(www.handok.co.kr/mobile)를 선보였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한독의 새로운 비전인 '토탈헬스케어 기업' 사업분야를 다양하게 소개하고, SNS를 활용한 고객들의 참여와 쌍방향 소통 기능을 강화했다.

메인 페이지는 한독의 기업 슬로건인 The Health Innovator를 주제로 '이노베이션은 차이다' 등의 기업 광고를 선보이고 제품 소개, 연구개발, 생산시설 메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한독블로그' 페이지는 일반인에게 친숙한 블로그 형태로 회사의 다양한 활동을 누구나 쉽게 볼 수 있도록 사진과 짧은 글로 설명하고 있다.

댓글 기능도 있어 고객들이 실시간으로 의견을 보낼 수 있다.

또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와 연계해 고객들이 회사 소식과 이벤트를 공유하고 참여할 수 있게 쌍방향 소통을 강화했다.

이렇게 고객들이 소중한 의견을 남기면 한독 캐릭터가 나와 "감사합니다" 하고 인사를 하는 소셜 인터페이스 기능도 갖췄다.

이외에도 장애인들이 쉽게 홈페이지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음성과 자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