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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앤뉴스] '처음처럼'에 해피워터 마크





■'처음처럼'에 해피워터 마크

롯데주류가 소주 '처음처럼'에 사용되는 물의 우수성과 장점, 안전함 등을 강조하는 식품안전 엠블럼 '해피워터(Happy Water)'를 고안해 제품에 적용한다고 25일 밝혔다. '처음처럼' 생산 공장이 있는 강원도 대관령의 천연암반수와 알칼리환원수, 안전한 물 이미지를 엠블럼에 담아 7월 생산되는 병 제품과 6입·20입 패키지, 음식점에 붙이는 포스터 등을 통해 알린다.

■GS25 점포수 업계 2위 탈환

GS25가 점포수 기준으로 세븐일레븐을 누르고 편의점 업계 2위 자리에 다시 앉았다. GS25는 지난달 현재 점포수가 7416개로 7270개인 세븐일레븐을 제쳤다. 지난해 12월 세븐일레븐에 자리를 내준 지 5개월 만이다. 1위는 8013개 점포를 거느린 CU이고, 4위는 1897개인 미니스톱이다.

■롯데마트에 '협력사 핫라인'

롯데마트가 협력사와의 공정거래를 정착시키기 위한 로드맵을 수립하고 본격적으로 실행하겠다고 25일 밝혔다. 협력사가 당한 억울한 일을 대표에게 직접 신고할 수 있도록 핫라인(CEO@lottemart.com)을 구축해 26일부터 가동한다. 7월부터는 롯데마트에 근무하는 협력사원의 만족도도 실시간 조사하기로 했다. /전효순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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