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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불황일수록 생활용품도 화려하게"… 컬러 제품 인기



불황에는 생활용품도 화려한 색상이 인기를 끄는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마트는 올해 단조로운 색상보다 화려한 색상의 생활용품 판매가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수납함의 경우 흰색이나 투명한 색은 20.8% 감소했지만 빨간색·파란색 등 원색은 51.8% 늘었다.

프라이팬도 검은색보다는 오렌지색이나 분홍색 등 화려한 색상의 제품 매출이 30% 더 많았다.

이에 따라 롯데마트는 19일까지 다양한 색상의 생활용품과 의류를 최대 4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오렌지와 초록색의 바스켓(2.5ℓ) 6000원, 초록색의 미니 프라이팬(20㎝) 3900원, 여성 티셔츠는 5800원에 판매한다.

마트 관계자는 "불황일수록 화려한 색상의 상품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진다"며 "올해 컬러 상품을 한층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