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장마철 우산, 포인트로 구입하세요… 아모레, 쉐어 유어 엄브렐라 캠페인





아모레퍼시픽은 8월 말까지 '쉐어 유어 엄브렐라' 캠페인을 벌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모레퍼시픽의 모든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적립할 수 있는 뷰티포인트 9900포인트와 쉐어 유어 엄브렐라 우산을 바꿔주는 행사다.

전국 아리따움, 에뛰드, 오설록, 리리코스, 백화점 내 라네즈 매장, 일부 마트 매장 및 아모레퍼시픽 쇼핑몰(www.amorepacificmall.com)에서 참여할 수 있다.

우산은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협업을 통해 완성됐으며, 커다란 별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짙은 브라운 컬러와 민트 컬러가 조화를 이뤘다.

이번 캠페인은 8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준비된 우산이 소진될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적립된 판매수익금 중 일부는 기부된다. 문의: 080)023-545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