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올킬' 악마베이스 본 50만 뷰티족 깜짝!

▲ 출처: 미니쑥 네이버 블로그



수분크림으로 유명세를 떨쳤던 라라베시가 이번에는 '악마 베이스'로 뷰티족을 사로 잡았다.

화장품 브랜드 라라베시는 "최근 론칭을 앞두고 공개한 악마 베이스 제품 동영상이 누적 조회수 50만건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이 영상은 악마 베이스가 비비크림·씨씨크림·파운데이션 등 기초 메이크업 제품을 모두 '올킬'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와 함께 20년 경력의 메이크업아티스트 유양희씨와 슈퍼모델 장지은씨, MBC스포츠 플러스의 김민아 아나운서의 사용 리얼 후기 영상이 공개되면서 네티즌의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주요 뷰티 파워 블로거들에 따르면 악마 베이스는 CC크림의 원조인 명품 브랜드 C사의 제품보다 제형이 가볍고,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인기몰이 중인 H사와 비교해볼 때 훨씬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된다. 또한 '정려원 파운데이션'으로 유명한 E사의 제품보다 커버력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라라베시 관계자는 "악마 베이스는 론칭 전부터 전문가의 증언과 소비자들의 테스트 후기 만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며 "출시 이후 제품력을 당당히 인정받으면 더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라라베시의 악마 베이스는 10일 공개되며, 제품 정보는 라라베시는 공식 홈페이지(lalaves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70)4142-6240/박지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