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대학생 마케터에 도전하라… 애경, 케라시스 공모전



애경의 프리미엄 헤어 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가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제7회 케라시스 마케팅·광고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공모전 주제는 ▲케라시스와 관련된 샴푸·스페셜 케어류 신제품·연계 프로모션 ▲케라시스와 관련된 한정판 기획제품 및 연계 프로모션 ▲케라시스 브랜드 영상광고 또는 커뮤니케이션 등 3개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4년제 대학 이상에 재학(휴학생과 대학원생 포함) 중인 개인 또는 팀(3명까지)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팀이면 반드시 여대생이 1명 이상 포함돼야 한다.

우승팀에는 ▲대상(1개 팀) 상금 500만 원과 홍콩 왕복항공권 ▲금상(3개 팀) 상금 200만 원과 일본 왕복항공권 ▲은상(2개 팀) 상금 100만 원 ▲동상(2개 팀) 상패와 소정의 상품 등을 수여한다.

1차 과제물 접수는 공모전 홈페이지(www.kerasys.net/competition)에서 다음 달 1일부터 8월 23일까지 접수한다. 1차 합격자는 9월 6일 개별 공지한다.

1차 합격자는 10월 1일 개최되는 2차 본선 경쟁PT에 참여할 수 있으며, 1·2차 기획안을 종합평가해 총 8개 팀을 시상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애경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고, 은상 이상의 입상자는 공채지원 시 1차 서류심사 통과혜택 등을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