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쿠션 화장품 신드롬… 아이오페 '에어쿠션XP' 한달만에 100억 돌파



쿠션 화장품의 돌풍을 일으킨 아이오페 '에어쿠션'이 또 한번의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오페는 선블록 '에어쿠션 XP'가 출시 한 달 만에 판매액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최근 고소영이 직접 에어쿠션을 사용하는 영상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탬프 타입의 메이크업 선블록 에어쿠션을 향상시켜 지난달 출시한 이 제품은 피부를 더 윤기나게 표현해주고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밀리지 않는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자외선 차단, 미백에 주름개선 등 탁월한 스킨케어 기능까지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져 송진아 팀장은 "원래 재 구매율이 높은 제품이었는데 새로 업그레이드된 에어쿠션XP는 일부 매장에서 품절 사태를 빚을 정도로 인기가 좋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