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유통가 향기로운 '장미 마케팅'



14일 '로즈데이'를 앞두고 유통가가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마련했다.

콘택트렌즈 브랜드 아큐브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오픈을 기념해 로즈데이 당일 송중기가 직접 장미를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오늘(7일)까지 아큐브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고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시험착용을 신청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송중기가 보내는 장미 100송이를 선물한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는 화사한 장밋빛이 감도는 립스틱 '퍼펙트 루즈 헐리우드 로즈'를 선보였다.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와 일루미네이팅 펄이 생기 넘치는 입술을 연출해줘 로즈데이 선물로 제격이다.

프랑스 스킨케어 브랜드 멜비타는 유기농 장미 다섯 가지를 블랜딩한 '로즈 넥타 라인'을 선물로 추천했다. 최근 밤 사이 수분을 집중 공급하는 '로즈 넥타 나이트 크림'과 산뜻한 젤 타입의 '로즈넥타 모이스쳐라이징 마스크' 두 가지가 새롭게 출시됐다. /박지원기자 pjw@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