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참이슬, 주류품평회 몽드셀렉션서 소주부문 금상



하이트진로(www.hitejinro.com)의 소주 브랜드인 참이슬은 세계 3대 주류품평회 중 하나인 2013년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소주 부문 금상(Gold)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참이슬의 금상 수상은 최근 리뉴얼 성과를 세계적으로 인정 받은 것으로, 리뉴얼 이전에는 은상을 3회 수상한바 있다.

참이슬은 1998년 출시 이후 14년 1개월만에 200억병 판매를 돌파하는 등 긴 시간 동안 국민 소주로 변함없는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다.

최근까지 7번의 리뉴얼을 거쳤으며 현재 판매되고 있는 참이슬은 쌀, 보리, 고구마, 타피오카 등 100% 천연원료에서 발효 증류한 순수 알코올과 핀란드산 결정과당, 서아프리카 열대 과일에서 추출한 토마틴 등 식물성 천연 첨가물만을 사용했다.

또 정제효과가 뛰어난 대나무 활성숯 여과공법으로 숙취가 적은 것이 특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