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I♡정품' 한국MS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 캠페인

▲ 27일 용산 전자상가 직원들이 정품 사용 메시지를 전하는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한국MS제공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는 지난 27일 용산 전자상가 직원들과 함께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 캠페인 '정품愛 빠져봐'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한국MS는 용산 전자상가 300여개 업체를 대상으로 'I♡정품' 문구가 적힌 티셔츠를 배포했다. 아울러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을 권장하는 활동을 함께 진행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