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에너지드링크 '번 인텐스', 소통위한 페이스북 오픈



코카-콜라사의 에너지드링크 '번 인텐스(burn INTENSE)'가 페이스북(www.facebook.com/BurnEnergy)을 오픈하고 소비자와의 본격적인 소통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이와 함께 번 인텐스는 올해 '번과 함께 하루를 25시간처럼 에너제틱하게 즐기자'는 의미의 '원 모어 라운드(One More Round)' 캠페인을 론칭하고, 브랜드 페이스북 오픈을 통해 소통, 공감, 체험을 기반으로 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나선다.

더불어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 번 인텐스 캔 제품.



먼저 번 인테스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클릭하고 번 페이스북의 팬이 되어 간단한 질문에 응답한 소비자들 중 추첨을 통해 오는 5월 10일까지 매일 30명에게 '번 인텐스' 1박스, 4월15일부터 4월 26일까지 매일 1명에게 '아이패드 미니' 1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번 업 포토제닉(burn up photogenic)'이벤트를 통해 번 인텐스와 함께 하는 열정적인 모습을 담은 사진을 올리면 다양한 선물도 제공한다.

한편 번 인텐스는 정렬의 나라 브라질에서 재배되고 천연 카페인 소스로 불리는 천연 과라나에서 추출한 카페인과 타우린 1000㎎(250㎖ 1캔당), 비타민 B3와 B6가 함유된 에너지 음료이며 올해 초 제품 리뉴얼을 통해 달콤하고 상큼함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스파클링의 맛을 살려 에너지 음료를 더욱 상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전 세계 84개국에서 판매 중이며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캔 타입(250㎖)이 1000원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