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2NE1도 놀러왔어요 … 아디다스, 명동 플래그십 오픈

▲ 19일 서울 명동 아디다스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매장을 방문한 가수 2NE1 맴버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디다스 명동 1호점이 상징적인 플래그십 스토어로 새롭게 태어났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19일 명동점을 국내 최대 규모 플래그십 스토어로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투애니원(2NE1)과 비보이팀 프리픽스 크루(Prepix crew)이 함께하는 댄스 플래시 몹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에 리뉴얼 오픈하는 아디다스 명동 1호점은 기존 2층 규모의 매장을 4층, 약 1450㎡(438평)의 규모로 확장했으며, 아디다스의 모든 콘셉트·제품·서비스를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아디다스의 대표 매장으로 꾸몄다.

소비자의 니즈와 쇼핑 동선을 고려해 성별·카테고리별로 분리해 1층은 우먼스 및 키즈, 2층은 멘즈 러닝 및 트레이닝, 3층으축구·농구· 아웃도어·테니스, 4층 오리지날스 등으로 새롭고 다양한 제품들을 손쉽게 만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해 매장 곳곳에 콘셉트에 맞는 휴식 공간도 마련했다.

매장 인테리어는 아디다스 브랜드 역사와 정통성을 느낄 수 있도록 꾸며졌다.

아디다스 코리아 리테일 마케팅 문신혜 차장은 "아디다스 명동 1호점은 '1020 세대'를 겨냥한 브랜드 메가숍으로 아디다스를 대표하는 매장"이라며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많은 아디다스의 제품을 소개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