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그루밍 뉴스] DTRT 전 제품 리뉴얼 출시



◆DTRT 전 제품 리뉴얼 출시

남자 스킨케어 브랜드 DTRT가 전 제품을 리뉴얼해 새롭게 출시했다.

블랙 컬러와 남성을 모티브로 한 보틀 디자인으로, 클렌징 제품부터 토너·비비크림 등 총 10여 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디어 매트'는 번들거리는 피부를 보송하게 가꿔주는 피지 컨트롤 로션이다. 문의: www.dtrtmen.com

◆남성 전용 투피샴푸

한국오츠카제약의 우르오스가 남성 전용 두피샴푸 '스칼프 샴푸'를 선보였다.

자극이 적은 약산성 아미노산계 세정성분을 함유해 두피와 모발에 부드럽게 작용한다. 또한 실리콘·인공향료·인공착색제·파라벤 등을 함유하지 않아 건강한 두피 관리를 도와준다. 가격은 1만9800원(3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