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옥시크린, 소통 위한 감성마케팅 펼쳐…신규 캠페인 론칭

▲ 옥시크린 신규 캠페인 TV광고 영상 캡처.



세탁표백제 옥시크린은 '완벽한 빨래'를 소재로 소비자와 감성적 소통을 시도하는 연간 캠페인을 새롭게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첫번째 테마는 '완벽한 빨래와 완벽한 승리'편으로 가족애를 통한 감성적 소통을 위해 엄마의 사랑을 되새길 수 있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오는 5월까지 2개월간 진행된다.

프로야구 시즌에 맞춰 야구장에서의 에피소드를 담은 TV광고를 시작으로 온라인 이벤트와 오프라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캠페인 시작을 알리는 옥시크린의 이번 TV광고에서는 9회말 투 아웃의 긴박한 상황에서 지쳐있는 투수 대신 교체투수로 투입된 선수가 눈부시게 하얀 유니폼을 입고 등장하며 승리를 이끌어낸다는 내용을 담고있다.

한편 옥시크린은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페이스북(www.facebook.com/oxycleankorea)에서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